-
구글 애드센스 이틀만에 빠르게 승인받는 방법! 어렵지 않아요젤라의 일상 2020. 8. 6. 22:35
이틀 전에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 해 놓고 혹시나 결과가 나왔을 까 싶어 메일을 들어갔어요.
근데 이게 왠일! 메일이 와있었습니다.
구글 일처리 빠르네요! 최고!
메일을 클릭하면 제가 광고를 달기 위해 신청한 제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와 함께 시작하는 클릭 사인이 나옵니다.
네이버 블로그보다 훨씬 수익성이 높다고 해서 시작한 티스토리인데 이렇게나 금방 신청이 되다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.
그럼 어떻게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빨리 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물론 정확한 내용을 구글에서 받는 것은 아니어서 현 제 블로그 상황을 바탕으로 알려드릴게요.
1. 방문자 수는 중요하지 않다.
제 방문자 수입니다. 오르락 내리락 많죠?
그리고 사실 많은 분들이 오시는 편은 아닙니다. 때로는 100명 미만일 때가 있으니까요.
게다가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 된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방문자수가 현저히 낮은데도 통과가 되더라구요.
그래서 '방문자 수'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.
2. 블로그의 주제가 뚜렷해야 한다.
제 블로그의 주제는 '재테크'입니다.
더 자세히 말해서 '주식'입니다.
다른 글들도 있지만 재테크 글이 18개 정도로 많습니다.
사실 전에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가 거절이 됬었는데 이유는 '자료 부족'이었습니다.
블로그의 색깔을 정하셔서 그 주제에 맞게 글을 많이 쓰시면 전문성, 자료 수가 올라갑니다.
이 부분은 구글에서 아주 중요하게 보는 것 같아요!
3. 각 자료마다 대충 쓰기는 금물! 글자 수도 중요해요.
거절 당했을 당시 제 글의 글자수는 현저히 적었습니다. 1000자 미만이었어요.
오히려 사진이 더 많았죠.
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 받기 위해서는 '글자 수'도 중요합니다.
그리고 구글이 번역하기 쉽도록 맞춤법을 지키는 것도 아주 중요해요!
인터넷 용어들이나 은어는 사양 해 주세요.
제가 거절 받았을 당시와 현재 통과 했을 당시 포스팅 수는 2~3개 차이 뿐이었습니다.
그 동안 너무 바빠 포스팅을 계속 못했었는데 최근 여름 휴가 내내 장마가 오는 바람에 열심히 블로그를 할 수 있었어요.
최근에 올린 2~3개는 제가 생각했던 것들을 열심히 창작하고 공부하여 포스팅 한 것이기 때문에 전 글들보다 글자 수가 현저히 많았습니다.
그 중 한 개를 뽑아 글자 수를 세보니 공백 제외 2천자가 넘네요.
아마 글자 수 또한 자료의 전문성을 나타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.
*
여러분도 한 개의 주제를 가지고 그 주제에 대해 심도있게 다루면 금방 애드센스 승인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. :)
창작이라는 것이 한 순간에 쉽게 되지 않고 생각도 해야하고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.
하지만 내가 더 노력을 부은 만큼 블로그에도 애정이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.
네이버 블로그에 이어서 티스토리 블로그까지 수익 창출로 소소한 머니파이프가 생긴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.
네이버 애드포스트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 해 주세요!
https://blog.naver.com/amubin/221839510161
'젤라의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연천 여행 / 한국의 멕시코 재인 폭포 / 깨끗한 동막 계곡 (0) 2020.08.17 덥고 습한 날씨에는 광명 동굴로! +화장실, 주차, 티켓 꿀팁 (0) 2020.08.13 배곧 헤어라인 내 돈 주고 한 후기 :) 그리고 +꿀팁 (0) 2020.03.30 배곧 청년소고기 :) 맛있는 한우가 먹고 싶은 날엔! (0) 2020.03.29 하준파파네 리바이포유 1년동안 써보고 쓰는 솔직 후기 (0) 2020.03.26